Q&A

본문 바로가기
Q&A

끝까지 책임지는 기업 (주) 제이투테크

Re: 피난계단 및 층간방화구획에 대해 여쭤보고 싶은 게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주)엘원 댓글 0건 조회 7,778회 작성일 20-06-23 09:44

본문

안녕하세요 엘원입니다 문의주신글 답변 남겨드립니다.

 

1.피난계단이라면 계단실이 있어야 하며 건축법규정에 맞게 설치되어야 합니다

2.방화구획의 기준은 건축물의 규모에 따라 구획기준이 다릅니다. 방화구획 부분이라면 바닥, 벽 및 갑종방화문을 설치해야 합니다.

법령사항은 자사 홈페이지 자료실에 업로드 되어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누보드5

주식회사 제이투테크 | 대표 : 정원조 | 사업자번호 : 693-87-01821 | 경기사무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중부대로 184, 힉스유타워 A동 2407호 공장 : 충청남도 아산시 음봉면 연암율금로295번길 32-10 | 부산사무소 : 부산시 수영구 수영로 641, 힐탑 더블시티 101동 1511호 대표전화 : 031-386-0248 | 팩스번호 : 031-476-0248 | 이메일 : j2techwj@naver.com

Copyright (c) (주)제이투테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