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본문 바로가기
Q&A

끝까지 책임지는 기업 (주) 제이투테크

내부계단 소방법에 대해 질문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 댓글 0건 조회 7,524회 작성일 20-07-21 10:01

본문

총 5층짜리 건물이구요.

저희가 3층부터 5층까지 사용하면서층간에 계단을 내었습니다.

건물안 복도계단은 있구요.

그런데 문제는..설치가 다 되고 나서 오픈도 얼마 남지 않았는데

층간계단이 소방법에 걸린다는 겁니다.

 층간계단을 사용하려면 계단을 오픈식으로 하지말고 벽을 쌓아서 방화문을 달던지

아니면 방화유리를 벽으로 올리던지 하라는데 이게 확실한 정보인가요?


그누보드5

주식회사 제이투테크 | 대표 : 정원조 | 사업자번호 : 693-87-01821 | 경기사무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중부대로 184, 힉스유타워 A동 2407호 공장 : 충청남도 아산시 음봉면 연암율금로295번길 32-10 | 부산사무소 : 부산시 수영구 수영로 641, 힐탑 더블시티 101동 1511호 대표전화 : 031-386-0248 | 팩스번호 : 031-476-0248 | 이메일 : j2techwj@naver.com

Copyright (c) (주)제이투테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