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피난설비에 대해 질문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강** 댓글 0건 조회 7,259회 작성일 20-07-17 10:14본문
2017년에 지어진 아파트인데 3~10층은 완강기가 있고 11층 이상의 층은 대피공간이 있을경우 하향식피난구 설치른 안해도 되는건가요?
끝까지 책임지는 기업 (주) 제이투테크
2017년에 지어진 아파트인데 3~10층은 완강기가 있고 11층 이상의 층은 대피공간이 있을경우 하향식피난구 설치른 안해도 되는건가요?

주식회사 제이투테크 | 대표 : 정원조 | 사업자번호 : 693-87-01821 | 경기사무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중부대로 184, 힉스유타워 A동 2407호 공장 : 충청남도 아산시 음봉면 연암율금로295번길 32-10 | 부산사무소 : 부산시 수영구 수영로 641, 힐탑 더블시티 101동 1511호 대표전화 : 031-386-0248 | 팩스번호 : 031-476-0248 | 이메일 : j2techwj@naver.com
Copyright (c) (주)제이투테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