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본문 바로가기
Q&A

끝까지 책임지는 기업 (주) 제이투테크

소방관련 피난유도시 문 개폐 여부에 대해 질문 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 댓글 0건 조회 6,799회 작성일 21-03-29 09:24

본문

방화문은 항상 닫혀있는 상태여야 하는것으로 아는데요

만일 화재가 발생 시 피난유도를 위해 문을 열어놓아야 하는 경우가 있나요? 

예를들어, 피난계단으로 통하는 문은 문을 열어놓아야 한다던가. 

피난유도시에는 문개폐가 어떻게 되있나요? 


그누보드5

주식회사 제이투테크 | 대표 : 정원조 | 사업자번호 : 693-87-01821 | 경기사무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중부대로 184, 힉스유타워 A동 2407호 공장 : 충청남도 아산시 음봉면 연암율금로295번길 32-10 | 부산사무소 : 부산시 수영구 수영로 641, 힐탑 더블시티 101동 1511호 대표전화 : 031-386-0248 | 팩스번호 : 031-476-0248 | 이메일 : j2techwj@naver.com

Copyright (c) (주)제이투테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