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소방법 관련 질문 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소** 댓글 0건 조회 7,096회 작성일 21-04-16 08:41본문
굉음과 동시에 출입문이 안열려서
경비실에 확인해보니 오작동으로 인해 발생했다고 하시던데
소방법 중에 화재발생시 현관으로 못나오게 문이 자동으로 잠긴다고 본거같은데 맞는건가요??
끝까지 책임지는 기업 (주) 제이투테크
굉음과 동시에 출입문이 안열려서
경비실에 확인해보니 오작동으로 인해 발생했다고 하시던데
소방법 중에 화재발생시 현관으로 못나오게 문이 자동으로 잠긴다고 본거같은데 맞는건가요??

주식회사 제이투테크 | 대표 : 정원조 | 사업자번호 : 693-87-01821 | 경기사무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중부대로 184, 힉스유타워 A동 2407호 공장 : 충청남도 아산시 음봉면 연암율금로295번길 32-10 | 부산사무소 : 부산시 수영구 수영로 641, 힐탑 더블시티 101동 1511호 대표전화 : 031-386-0248 | 팩스번호 : 031-476-0248 | 이메일 : j2techwj@naver.com
Copyright (c) (주)제이투테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