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본문 바로가기
Q&A

끝까지 책임지는 기업 (주) 제이투테크

방화셔터에 연동되는 감지기의 설치기준 문의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금** 댓글 0건 조회 9,485회 작성일 21-04-27 09:22

본문

기본적으로 방화셔터에 2단으로 연기감지기와 정온식감지기가 들어가는건 알고있습니다만.
일반적으로 셔터주위에 들어가는감지기의경우 셔터의 앞쪽 천정과 뒷쪽천정에 

감지기를설치하여 연동을시키는게 규정이있는건지 궁금합니다.

셔터로 막히는곳 반대편이 3개층이 연결되는 홀부분이라 셔터의 앞쪽은 각층천정에 감지기가 설치가되는데
뒷쪽은 감지기를설치하려면 1.2.3층 셔터의 감지기를 모두 3층천정에설치를 하게되는데
그렇게라도 설치를 해야하는건지 아니면 한쪽에만설치를해도되는지 궁금합니다. 


그누보드5

주식회사 제이투테크 | 대표 : 정원조 | 사업자번호 : 693-87-01821 | 경기사무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중부대로 184, 힉스유타워 A동 2407호 공장 : 충청남도 아산시 음봉면 연암율금로295번길 32-10 | 부산사무소 : 부산시 수영구 수영로 641, 힐탑 더블시티 101동 1511호 대표전화 : 031-386-0248 | 팩스번호 : 031-476-0248 | 이메일 : j2techwj@naver.com

Copyright (c) (주)제이투테크.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