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본문 바로가기
Q&A

끝까지 책임지는 기업 (주) 제이투테크

Re: 아파트 저층세대의 대피공간은 전용면적에 포함이 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주)엘원 댓글 0건 조회 8,193회 작성일 21-03-10 08:57

본문

안녕하세요 엘원 입니다 답변 드립니다 ^^


문의주신 내용 순서대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1.저층세대인 1,2,3층은 대피공간을 만들지 않아도 되나요? 

  → 네 만들지 않아도 됩니다.

 

2.분양아파트의 전용면적에 대피공간이 포함이 되는지요?

 → 포함되지 않습니다. 서비스 면적입니다.

 

3.저층세대의 대피공간에 있는 방화문과 방화창틀을 일반 샷시로 해도 소방법에는 저촉이 안되는지요?

  → 네 소방법에 저촉되지 않습니다.


자사 홈페이지에서 하향식피난구에 관한 정보와 다양한 법령사항을 보실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누보드5

주식회사 제이투테크 | 대표 : 정원조 | 사업자번호 : 693-87-01821 | 경기사무소 :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중부대로 184, 힉스유타워 A동 2407호 공장 : 충청남도 아산시 음봉면 연암율금로295번길 32-10 | 부산사무소 : 부산시 수영구 수영로 641, 힐탑 더블시티 101동 1511호 대표전화 : 031-386-0248 | 팩스번호 : 031-476-0248 | 이메일 : j2techwj@naver.com

Copyright (c) (주)제이투테크. All Rights Reserved.